인터넷 동영상 주 시청 매체(사진=DMC 미디어)
[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]국내 유튜브 이용자 절반 이상이 계속해서 유튜브를 이용하겠다고 밝혔다. 방대하고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그 이유로 꼽혔다.
22일 광고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'2017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및 동영상 광고 효과 분석 보고서'를 발표했다.
인터넷 동영상 주 시청 매체(사진=DMC 미디어) [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]국내 유튜브 이용자 절반 이상이 계속해서 유튜브를 이용하겠다고 밝혔다. 방대하고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그 이유로 꼽혔다. 22일 광고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'2017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및 동영상 광고 효과 분석 보고서'를 발표했다. |
...
아시아경제(2017.05.22)
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5&oid=277&aid=00039983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