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정보
번호 |
제목 |
등록일 |
조회 |
966 |
[업계동향] 게임의 기술, 영화·드라마·예능·음악까지 접수 2019.02.11 |
2019.02.11 |
1,992 |
965 |
[업계동향] ‘동영상 광고’가 달린다…버스에 디지털 광고 허용 2019.02.11 |
2019.02.11 |
1,978 |
964 |
[업계동향] ‘네이버→유튜브’ ‘카카오→넷플릿스’ 토종의 OTT 선전포고 2019.02.11 |
2019.02.11 |
1,982 |
963 |
[업계동향] 1인 방송 열풍에 개인용 방송장비 매출 2년새 '5배 급증' 2019.02.08 |
2019.02.08 |
1,853 |
962 |
[업계동향] 美 OTT 훌루, 영상 일시중지하면 뜨는 광고 도입 2019.02.01 |
2019.02.01 |
1,941 |
961 |
[뉴스레터] 제 59호 KMCNA 뉴스레터 (19.01.25) 2019.01.25 |
2019.01.25 |
2,110 |
960 |
[업계동향] 50대 '유튜브 사랑' 뜨겁네…1년 사이 78% 급증 2019.01.22 |
2019.01.22 |
1,863 |
959 |
[업계동향] 흔들리는 케이블TV 'AI 승부수' 2019.01.21 |
2019.01.21 |
1,811 |
958 |
[업계동향] '뉴스워커_기자의 窓]'아프리카TV, 팝콘TV로 대표되는 1인 미디어 방송 산업, 역기능 해소가 먼저다 2019.01.21 |
2019.01.21 |
2,370 |
957 |
[업계동향] 유튜버도 스타트업으로 지원..과기부, 규제보다는 지원 2019.01.19 |
2019.01.19 |
1,886 |
956 |
[업계동향] “맞춤 지원·전문교육 필요하다”…1인 미디어 활성화 방안 논의 2019.01.18 |
2019.01.18 |
1,844 |
955 |
[업계동향] ICT 규제샌드박스 시동…규제 개선 빨라진다 2019.01.17 |
2019.01.17 |
1,893 |
954 |
[업계동향] 유튜브 "눈 가린 콘텐츠 금지"…버드박스 열풍 잠재우기 나서 2019.01.16 |
2019.01.16 |
2,030 |
953 |
[업계동향] 유튜브로 간 스타, TV로 나온 유튜버 2019.01.16 |
2019.01.16 |
1,988 |
952 |
[업계동향] 'MT리포트' "TV 시대 끝"… 제2의 '넷플릭스' 꿈꾸는 기업들 2019.01.16 |
2019.01.16 |
2,008 |